본문 바로가기

주메뉴 바로가기

서브메뉴 바로가기

하단 바로가기

함께 이야기 해요
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, 안산시장애인복지관
포토갤러리 목록

포토갤러리  

2 개 1 페이지
성인자립지원팀.연합활동.청춘MT. 사진1 다 함께 모여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. 아침 일찍 성인자립지원팀을 이용하는 당사자분들이 복지관 앞으로 모였습니다. 오늘은 함께 모여 가평에 있는 청춘들의 여행지 '남이섬'으로 여행을 가는 날입니다. 버스로 이동하며 다 같이 간식도 먹고, 도착해서는 너무 유명한 춘천의 맛집! 닭갈비로 배를 든든하게 채웠습니다. 배를 타고 남이섬에 도착해 다 같이 미션 사진도 찍고, 자전거도 타고, 동물들을 구경하면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
성인자립지원팀에서는 당사자들과 함께 회의로 결정된 남이섬으로 '청춘mt'를 다녀왔습니다. 맛있는 닭갈비도 먹고, 배고 타고, 단풍이 물들어가는 풍경을 보면서 다 함께 즐거…

10-27 854
성인자립지원팀 연합활동 떠나보고서. 평생교육실, Farm8 팜 아카데미, 메트로팜. 사진1 수확하는 모습, 사진2 수확한 작물을 들고 있는 모습, 사진3 메트로팜 안에서 다 같이 수확한 작물을 들고 있는 모습. 평생교육실의 당사자분들은 지하철을 이용하여 상도역에 위치한 Farm8 메트로팜에 방문하였습니다. 지하철 역 내에 흙과 햇빛이 없이 수중에서 자라는 채소들을 보며 흙이 없이 어떻게 자라는지, 물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질문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직접 수중에 씨앗을 심고 다 자란 채소들을 수확하고 난 뒤 수확한 작물로 맛있는 샐러드까지 만들어보면서 새로운 환경과 직업이 있다는 것을 즐겁게 배우게 된 기회였습니다. “흙이 아니라 아파트 같은 곳에서 채소들이 자라고 있어 너무 신기했어요. 물 속에 있는 채소를 수확해보고 싶었는데 직접 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.” “너무 재미있었어요.”“직접 물에 씨앗을 심을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.”라는 당사자들의 의견이 있었다.

성인자립지원팀에서는 2023년 경기도 스마트산업 장애인 취업 박람회와 Farm8 팜 아카데미 , 메트로팜으로 2023년 떠나보고서를 다녀왔습니다. 개별적으로 필…

10-27 782
안산시장애인복지관 | 대표 박상호 | 고유번호 134-82-61010
우)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(초지동 604-10)
FAX :   031-405-1092    
mail :   togetheransan@togetheransan.org

COPYRIGHT ©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. Designed by MIR